본문 바로가기
[주식 정보]/주식 종목 분석

2021년 04월 15일 토박스코리아, 상신브레이크 매매일지 및 관심종목

by 월단꾼 2021. 4. 16.
반응형

 코로나가 다시 확산하는 추세를 보이며 작년 한해를 빛냈던 코로나 재료주들이 다시 들썩이는 느낌이 오고 있습니다. 교육주, 진단키트주 등에도 수급이 들어오고 있습니다. 다시 한번 관심을 가져 볼때가 아닌가 생각합니다. 백신도 최근들어서 좋은 흐름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언제나 주식은 돈이 어디로 옮겨다니는지 파악하는 것이 핵심인 듯 합니다.

 

1. 매매일지

토박스코리아-매매일지

상신브레이크-매매일지

 토박스코리아는 어제 종가 매매로 진행 한 것입니다. 신고가를 달성하며 강한 흐름속에서 눌림 타점을 주어 진입하였습니다. 생각보다 좋은 반응을 주지 않아서 약수익으로 마감하였습니다.

 

 상신브레이크의 경우 사실 일봉 윗꼬리도 길고 이미 윗꼬리가 전고점까지 갔다온 상태라 마음에 들지는 않았지만.. 최종가에 진입해서 약하게 수익내고 나왔습니다. 그리고 높게 잡을 가치가 없다 생각하여 아래에 받쳐놓고 잡아 물량도 많이 확보하지 못 했었습니다.

 

2. 당일 관심종목

 

2021년4월15일-관심종목

 오늘 백신 관련 프레스티지바이오를 공략하지 못 한것이 많이 아쉬웠습니다. 그 외에는 공략할 종목이 많이 보이지 않았습니다. 앞으로 코로나 확산에 돈이 어디로 이동하며 주가를 올리는지 주의깊게 봐야 할 것 같습니다.

 

유튜버 "월급쟁일 단타꾼" 검색하시면 더 상세한 일지와 설명 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